1. 소개

더존 Bizbox Alpha(비즈박스 알파)는 기업에 꼭 필요한 기능들로 구성된 통합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차별화된 문서관리 기능과 더존 ERP연동이 가능하며,강력한 암호화로 기업의 정보자산을 지키는 보안성까지 강화된 지식자산관리 플랫폼 입니다.
업무에 필요한 모든 핵심 기능을 담아 스마트 디지털 경영을 실현합니다.

 

2. 특장점

 1)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기능

  • 언제, 어디서나 임직원간 소통이 유지되고, 실시간 피드백을 통해 빠른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 대화방,쪽지,댓글,알파멘션(@상대지정언급) 등 다양한 형태의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해 보세요!

 

 2) 원활한 소통과 협업

  • 업무의 시작과 끝, 협업을 위한 최적의 환경으로 업무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ONEFFICE(웹오피스)로 문서작성을 쉽고 간편하게 스마트한 멀린을 통해 일정 기반으로 다양한 콘텐츠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 업무 생산성 향상 및 효율성 극대화를 위한 스마트 협업 도구를 만나보세요!

 

3) 스마트워크 환경

  • 다양한 기기 사이의 연결을 넘어 모든 사내 업무 사이의 연결을 지원합니다.
  • 실시간 알림을 통해 조직원들의 업무가 유기적으로 연결됩니다.
  • 통합검색으로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통합알림으로 업무 진행상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4) 완벽한 ERP 연동

  • 기업 구성원과 회계/인사담당자의 분산된 업무를 하나의 서비스로 연결합니다.
  • 더존 ERP(iU, iCUBE)연동을 통해 업무를 일체화하고 복잡한 전산처리 과정을 단순하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5) 더욱 강력해진 보안성

  • 기업의 지적재산을 관리하기 위한 강력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메일보안, 2차 인증을 통해 안전하게 기업의 보안력을 강화하세요!

 

3. 추천기업

 1) 중소기업

 2) 중견기업

 3) iCUBE 사용 기업

 

그룹웨어, 스마트워크 시스템 Bizbox Alpha(비즈박스 알파) 프로그램 도입, 상담 문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