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지난번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신청 하셨나요?

이번에는 2차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정부지원사업) 신청일정과 신청시 필요한 구비서류 및

신청할 때 도움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만 따라오시면 프로그램 고민, 정부지원사업 고민 끝❗

 

WEHAGO(위하고)란, 더존에서 개발한 통합 비즈니스 플랫폼(EBP)로, 기존의 Smart A 2.0 프로그램과 달리 설치가 아닌 www.wehago.com  도메인에 접속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데이터 저장은 어디에 되는 건가요?

데이터는 실시간으로 더존 IDC 센터에 안전하게 보관되어 데이터 유실 및 랜섬웨어 감염의 위험에서 자유롭습니다.

 

2. WEHAGO(위하고)에서는 회계/인사 처리 밖에 못하나요?

아닙니다. 회계/인사/물류 등의 기능이 탑재된 Smart A 10과 그룹웨어 기능(전자결재, 메일, 메신저 등)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사용방법이 복잡하다는데 괜찮을까요? 속도는요?

기존에 전산세무회계 및 FAT,TAT 자격증을 보유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바로 적응하실 수 있습니다.

더존 프로그램이 처음이라도 담당 컨설턴트의 프로그램 사용법 교육으로 인해 빠른 시일 내에 적응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또한 위하고는 최초 개발 이후 현재까지도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이 개선되고 있으며 현재는 빠른 속도 및 높은 안정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4. 사용하던 컴퓨터에서만 사용이 가능한가요?

위하고는 www.wehago.com에 접속해 ID/PW를 입력해 접속하므로 사무실만이 아닌 노트북, 자택에서도 편리하게 접속 및 이용 가능합니다.

이러한 WEHAGO, 가장 저렴하게 도입하는 방법은 바로

앞서말한 정부지원사업을 통해 도입하는 것 입니다.


'더존 홈피스 올인원팩'

구성 : 회계/인사 각 2User + 3User 1년 접속료 + 그룹웨어 15User(전자결재, 메일, 메신저 등)

금액 : 자부담금 600,000 원

 

해당 정부지원사업은 무려 70%의 금액을 지원받아 도입하기 때문에 매우 저렴한 가격에

초기 도입비용과 1년간의 사용료를 60만원에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평균 신청시간 10-15분에 담당 컨설턴트가 일정까지 챙겨주는 정부지원사업.

07월 03일 전에 사전신청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WEHAGO, 왜 써야 할까요?

자동전표처리 기능을 통해 결산재무제표 및 자금관리까지 편리하게 작성하는 것은 물론

업무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 소모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Self연말정산 기능을 통해 직원이 입력한 내용을 검토 및 신고만 하면 끝❗

급여관리부터 이체까지 한번에 가능한 WEHAGO, 반드시 도입하는게 이득이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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